오늘의 최신글


이슈/유머

유머 | 길라임 이ㅅㅂㄻ!

페이지 정보

작성자 asdfs 작성일17-11-24 조회332회 댓글0건

본문


blog-1294886165.jpg

현빈의 해병대 지원 소식에 SBS ‘시크릿가든’ 촬영 현장도 술렁였다. 매일 밤샘 촬영으로 지친 가운데도 동료 배우들은 모두 현빈의 남자다운 선택을 놀라워하며 환영했다.
극중 백화점CEO로 분한 현빈과 연인 사이인 스턴트우먼 길라임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하지원(33)도 현빈의 해병대 지원 소식에 놀라움을 금치못했다.

하지원 측은 “현빈이 해병대에 지원했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 촬영이 바빠 그와 관련한 얘기는 못나눴지만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현빈의 어머니 문분홍 여사로 출연 중인 배우 박준금(49)도 현빈의 남다른 결정에 박수를 보냈다. 극중 아들이라서 현빈에 대해 더욱 각별한 마음이라는 박준금은 “남자라면 당연히 군대에 가야하지만 해병대에 간다고 하니 깜짝 놀랐다”며 “특히 평소 조용한 스타일이었는데 몰랐던 남자다움이 있다는 걸 알게됐다. 너무 대견하다”고 말했다.





진실은...........


방금전 트위터에 뜸.....
blog-1294886025.jpg

.
.
.


며칠이 지나 나는 눈에 띄게 발전하게 되었다. 달리는 중 씩씩거리는 거친 숨소리도 사라지게 이ㅅㅂㄻ!되었다. 시간이 이르면 이르다고 해서, 시간이 늦으면 늦었다고 해서 일을 하기를 싫어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길라임부디 게으르지 말아야 한다. 귀한 줄도, 유흥알바고마운 줄도 모르고 길라임살아갑니다. 모든 것을 광주유흥가졌다 이ㅅㅂㄻ!해도 친구가 없다면, 아무도 살길 원치 않을 것이다. 그런 분야의 일을 하고 어떻게 길라임돈을 벌지는 다음에 생각하라. 먹지도 잠을 자지도 않으면서 열심히 길라임알들을 유흥알바보호해요. 알들이 길라임깨어나고 시크릿알바새끼들이 무럭무럭 자라납니다. 올라가는 길라임것은 고소득알바반드시 내려와야 한다. 한 사람이 잘못한 것을 모든 사람이 이ㅅㅂㄻ!물어야 하고 한 시대의 실패를 다음 시대가 회복할 책임을 지는 것 그것이 역사다. 과학은 시로부터 탄생했다. 시대가 변하면 과학과 시는 더 길라임높은 수준에서 친구로 다시 만나게 될 것이다. 격동은 생명력이다. 기회이다. 길라임격동을 유흥알바사랑하고, 변화를 위해 사용하자.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